효능 및 부작용

다이소 홈스타 변기세정제 사용후기 본문

각종 정보

다이소 홈스타 변기세정제 사용후기

33분전 2018. 8. 13. 09:37
반응형

 

다이소 홈스타 변기세정제 사용후기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정에서 화장실 변기 세정제를 거의 다 사용하실텐데요. 변기세정제를 사용함으로써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세정제가 있었는데, 그 제품은 무더위에 녹아서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LG생활건강 홈스타 변기세정제 를 구매했는데요. 그 후기를 간략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소개

다이소 에서 판매를 하는 홈스타 변기세정제 입니다. LG생활건강의 제품으로 기존에 홈스타 곰팡이제거제 를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만족했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 변기세정제도 홈스타 제품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가격은 4천원이 채 되지 않았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다이소에서 이 제품과 함께 욕실 세정제도 구매를 했는데요. 욕실 세정제는 다음에 후기 남기겠습니다.

변기를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4개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나와있더라구요.

1개당 약 1달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화장실이 2개라 우리 집에서는 두달은 사용가능 하겠더라구요.

 

 

변기 세정성분이 매일매일 새것처럼 깨끗하게 하는 문구가 맘에 들었습니다. 사용기간은 약 1달. 총개개 4개월 분 입니다.

생산국 대한민국 이 부분이 더 신뢰가 가더군요.

홈스타 락스와세제 제품과 함께 변기청소시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 락스와세제 제품도 이미 사용하고 있고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사용법

홈스타 변기세정제 사용법은 포장에서 내용물을 꺼낸 후 재품을 감싸고 있는 비닐을 벗기지 말고 그대로 넣어줍니다.

탱크내 물이 채워진 상태에서 반드시 급수관 반대편에 넣어주셔야 합니다.

물을 넣은 후 약 5분동안 물을 내리지 않습니다. 5분정도 후 사용을 하면 푸른물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농축된 세정 성분이 변기내부를 깨끗하게 지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세정 성분이 균일하게 용출이 되는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여름철 무더위로 녹아내리거나 할 염려가 없는 제품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면 위와 같이 4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위 파란색 겉 비닐은 제거를 해줍니다. 그러면 제품을 감싸고 있는 비닐이 한장 더 있는데, 이 비닐은 제거를 하지 말고 그대로 변기 물탱크에 넣어줍니다. 절대 비닐을 제거하시면 안됩니다.

 

 

 

 

 

 

물탱크 뚜껑을 열고 배수관 반대편에 제품을 넣어줍니다. 그렇게 5분정도 뒤 우측편의 사진처럼 세정 성분이 나와서 푸른 물이 됩니다. 사용법도 간단하니 마지막 비닐 포장을 뜯지 않는 부분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푸른색의 물이 나옵니다. 푸른색 물을 보니 깨끗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군요.

다이소에 가시면 여러 세정제가 있는데, 그중 홈스타 변기 세정제, 저는 잘 사용했습니다.

변기 물 내리면 깨끗하게 씻겨지더라구요. 일일이 매번 락스 세제로 닦아줬는데, 그럴필요 없어서 좋았습니다.

홈스타 변기세정제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관련글

갤럭시 노트9 미리 보기

다이소 기가맥스(GIGAMAX) AAA 건전지 가격 및 구매후기

전기 누진세 한시적 완화

다이소 쿨매트 사용 후기

다이소 탁상용 선풍기 후기

반응형
Comments